알앤엘삼미, 생산라인 증설...기능성 음료 시장 공략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코스닥 상장사인 알앤엘삼미(대표 라정찬)가 최근 하루 27만본을 생산할 수 있는 페트 라인을 증설하고 기능성 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알앤엘삼미는 60년대 삼미식품공업으로 설립돼 캔 음료 부문에서 50여년의 기술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음료 및 액상차 생산기업.특히 지난해 알앤엘바이오의 자회사로 편입된 이후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기능성 음료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다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특별히 알갱이(sac) 형태가 살아있는 과립제품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갖고 있다"며 "이번 신규 시설 확충에 약 7억원을 투자한 만큼 앞으로 음료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상품화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조인경 기자 ikj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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