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윤동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9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맞춤형 장 케어 발효유 '알엔비(R&B)'출시를 맞아 리듬과 밸런스 있는 장 보호로 '새봄 미인 되세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알앤비'는 둔감한 장의 리듬을 찾아 변비 개선을 도와주는 국내 최초의 과민성 대장증후군 개선을 위한 고 기능성 발효유이다.윤동주 기자 doso7@<ⓒ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진부 윤동주 기자 doso7@ⓒ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