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 샷온라인 통해 엘로드 브랜드 아이템 선보여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온네트(대표 홍성주)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골프 게임 샷온라인이 2010년 엘로드 브랜드 아이템을 선보였다.24일 온네트는 고급 골프 브랜드인 엘로드와 업무 제휴를 맺어, 샷온라인은 엘로드 골프용품을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게임 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로드의 2010년 클럽 풀세트와 여름 신규 의상 8종을 출시한 것. 전문가들은 엘로드 GX라인의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 세트는 실제 엘로드 제품이 가진 최적의 탄도와 높은 비거리를 그대로 반영해 제작했으며, 엘로드 Honer 퍼터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정교한 방향성을 살렸다는 평가다. 온네트 AP퍼블리싱그룹 허진영 이사는 “코오롱의 고급 골프 브랜드인 엘로드의 디자인과 성능을 동일하게 가진 게임 아이템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을 통해 실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의 좋은 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강경록 기자 rock@<ⓒ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강경록 기자 roc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