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이 추천하는 최신 비키니

그랑메르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비키니 등 올 여름 최신 수영복 패션이 온라인게임을 달구고 있다.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게임 속 캐릭터들이 올 여름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한빛소프트의 올 여름 신작인 '그랑메르'를 비롯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카몬히어로', '오디션 잉글리시' 등이 선보인 수영복 패션에서 올 여름을 강타할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다는 것이다.우선 오는 23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들어가는 '그랑메르'는 푸른 바다 위에서 멋진 보트를 타고 오대양에 실존하는 다양한 어종들을 낚는 낚시 게임으로 캐릭터 '엘리스'를 통해 지중해 바다와 어울리는 하늘색 스트라이프 무늬의 비키니를 만날 수 있다. 그랑메르 개발진은 "엘리스가 입고 있는 비키니는 올 여름 최고 유행 아이템으로 10~20대 연령층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타일과 발랄함을 강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핑크색 꽃무늬가 들어간 사랑스러운 비키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허벅지가 신경 쓰이는 여성들은 랩 스커트를 활용해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카몬히어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몬히어로'에서는 적극적이고 과감한 수영복을 추천한다. 허리부분이 파인 스타일로 시선을 상체에 고정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어 작은 키를 커버하기에 좋다는 것이 한빛소프트 측의 설명이다.

오디션 잉글리시

'오디션 잉글리시'는 연인들을 위한 다정한 커플룩 수영복을 제안한다. 화이트와 골드 컬러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커플룩은 시원한 해변 패션에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소프트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