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팩토리, 브랜드 체험단 2기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이나팩토리가 고객 브랜드 체험단 ‘테이스티클럽’ 2기를 모집한다. ‘차이나팩토리 테이스티 클럽’은 고객이 차이나팩토리의 모든 브랜드 활동을 경험하고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하는 브랜드 체험단이다. 매월 1회 매장을 방문해 정기 모임을 갖고 신메뉴 평가와 개선 아이디어, 홈페이지 개편 방향 등 불편했던 점이나 개선될 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안한다. 1기의 경우 ‘베이징 덕 피에스타’의 또띠아 두께를 얇게 하고, 소스를 2종으로 늘려 줄 것을 제안해 메뉴가 개선됐으며 이후 해당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는 설명이다. 또 홈페이지 내의 ‘이용 및 가격 안내’ 페이지를 리뉴얼 하고 메인 화면에 ‘이번주 추천 메뉴’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가 개편될 수 있도록 제안했다. 만 20세 이상의 고객은 누구나 오는 23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차이나팩토리 방문 후기와 지원 동기를 작성해 해당 글의 url을 홈페이지(www.foodville.co.kr)의 ‘CF Tasty Club’ 신청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다음달 1일부터 활동하는 체험단 7명에게는 매월 한 차례 동반 1인 포함한 무료 식사권과 문화 공연 관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