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쌍용자동차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총 10일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289개소에서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정기 무상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서비스 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을 포함한 각종 오일류 점검, 냉각수 누유 점검 및 보충, 엔진룸 에어크리닝 작업 등을 포함한 총10여개 항목에 대한 점검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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