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통합결제서비스 '다날페이닷컴' 오픈

다날페이닷컴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다날이 통합결제사이트 '다날페이닷컴'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날(대표 박성찬)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결제 서비스 웹사이트 '다날페이닷컴()'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날 측에 따르면 이 사이트를 통해 개인 고객은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쳐 다날이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서비스에 대한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하며, 기업 고객은 다날의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한 정보 확인과 함께 계약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다날 관계자는 "결제서비스 브랜드와 도메인을 기존 '텔레디트닷컴'에서 '다날페이닷컴'으로 변경함으로써 보다 직관적으로 사이트 접속이 가능하도록 하고 나아가 '다날'을 글로벌 온라인결제 브랜드로 부각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또한 다날은 '다날페이닷컴' 메인 화면에 온라인 상담창구를 신설해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이 결제이용이나 사업제휴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휴대폰, 일반전화, 계좌이체, 상품권, 무선과금대행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메뉴도 추가됐다. 다날 측은 이번에 서비스를 개시한 '다날페이닷컴'이 실질적인 마케팅 창구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승수 다날 사업본부장은 "이번 다날페이닷컴 오픈은 단순한 차원의 업데이트가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다날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철현 기자 kc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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