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유 커플' 삼성전자에서 만나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호흡을 맞춘 '찬유 커플' 이승기, 한효주씨가 삼성의 신규 제품 모델로 낙점됐다. 삼성전자는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매력남’이승기를 김치냉장고 신제품 CF 모델로,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한효주를 삼성디지털이미징의 디지털카메라 전략 제품 한국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차별화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1997년 첫 출시 이후 12년만인 지난해 김치냉장고 시장 1위를 달성했다. 올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승기의 아들 같은 친근한 이미지를 앞세워 시장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또 지난 13일 뉴욕서 3종의 전략 제품을 런칭하며 디지털카메라 세계시장 공략에 나선 삼성디지털이미징은 한효주 특유의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풍부한 색감과 표현력을 어필한다는 방침이다. 새 모델 이승기씨는 “남자 배우로서 가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것은 흔치 않은 일인만큼 더욱 영광스럽다”며 “가족의 입장에서 아삭함이 살아 있는 김치 맛을 친근하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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