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한 회장,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이승한(63) 홈플러스 회장(63)이 24일 오전 10시30분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2009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한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09 한국서비스대상의 '최고 경영자상'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서비스 기업의 품질을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시킨 경영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 회장은 한국 고객에 맞는 새로운 개념의 '가치점'을 창조하고 매장 고급화 및 업계 최초로 소매금융상품을 개발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혁신에 노력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고객 서비스 및 고객 지향적 시장분석과 마케팅 등에서 창조적인 경영을 통해 '한국형 유통선진화'에 기여하고 홈플러스를 10조원대의 유통그룹으로 성장시켜 지난해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전당'에 헌정시킨 점도 높게 평가됐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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