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언터쳐블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오'(Oh)가 싸이월드 1위에 올랐다.
지난 9일 공개된 언터쳐블의 '오'는 하루만에 싸이월드, 엠넷닷컴, 벅스 등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된 것.
특히, '오'는 싸이월드 실시간 검색어, BGM, 뮤직베스트에서도 1위에 올라 기염을 통했다.
그동안 언터쳐블은 싱글 '잇츠 오케이''텔 미 와이''다줄게' 등으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도 높았다.
언터쳐블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의 원근연 이사는 "슬리피와 디액션이 랩 뿐만 아니라 노래에도 참여했다"며 "생각보다 앨범이 잘 나온 것 같고, 특히 '오'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제 같은 느낌의 곡"이라고 자부했다.
언터쳐블의 '오' 뮤직비디오에는 인터넷 얼짱 임다혜가 출연했고, '마이 부'에는 오소녀의 전효성과 한선화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외에도 언터쳐블의 앨범에 늘 참여하는 화영이 피처링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