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와일드 스트로베리 바나나' 레귤러 값에 투게더 사이즈로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하드락 요거트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일드 스트로베리 바나나'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와일드 스트로베리 바나나' 레귤러(3500원)를 구매하면 투게더 사이즈(5000원)로 자동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1g당 1000만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살아있는 저칼로리 웰빙 제품 하드락 요거트는 영하 15도의 차가운 대리석 위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섞어 만들어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웰빙 과일 셔벗의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의 신제품 '후르츠 환타지'를 출시하며 이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자들에 한해 '후르츠 환타지' 싱글 레귤러를 싱글 킹 사이즈로 제공한다.
'후르츠 환타지'는 살구와 패션후르츠, 스트로베리, 블랙커런트 등의 7가지 과일이 믹스된 셔벗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크림 평균 칼로리의 약 57% 정도인 저칼로리 제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