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방문고객에게 응모권 증정 … 상품평 올리면 경품도
한샘(대표 최양하)이 가구 비수기인 6월 한 달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고객 이벤트를 강화한다.
먼저 한샘인테리어에서는 방배동과 논현동, 분당 직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들어 있는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이 책자에는 쿠키 무료 증정권과 식탁, 소파, AV장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 구매사은품 교환권 등이 들어 있으며, 천연가죽 소파 구매법, 패브릭 구매요령 등 인테리어 가이드도 포함돼 있다.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이며, 한샘인테리어 직매장의 경품 이벤트 코너에 응모하면 된다.
한샘의 온라인몰 '하우위즈(HOWIZ)'도 상반기 결산 고객사은전으로 할인 행사와 스크래치 상품전, 특가상품 제안 및 구매고객에 대한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 달 출시한 온라인 전용 수납가구 '샘(SAM)'은 구매 고객들이 직접 자신이 설치한 제품의 사용후기를 등록하는 상품평 이벤트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며 응모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샘 전용 수납박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혼수 시즌이 끝나고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는 6월부터는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 수가 줄기 시작한다"며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