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이석채) QOOK TV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세븐파운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꽃바구니를 보내주는 ‘7x7, 49조각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5월 QOOK TV 신작 영화인 '세븐파운즈'는 한 남자가 세상에 진 빚을 갚기 위해 7명의 사람에게 사랑을 베풀고 그들의 운명을 바꾸는 내용의 영화다. 영화 속의 주인공 윌 스미스처럼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금주의 추천'이나 영화 메뉴의 ‘세븐파운즈 이벤트 응모’를 선택한 후 영화 시작 직전 화면에 뜨는 이벤트 창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2일 QOOK TV 홈페이지(www.qook.co.kr)를 통해 발표되며, 7명의 당첨자들은 각각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 7명에게 '세븐파운즈' 꽃바구니 세트를 보낼 수 있다. 총 49명의 사람들에게 사랑의 꽃바구니가 전달되게 된다.
아울러, '세븐파운즈' 예고편을 감상하는 시청자들에게는 10명을 추첨해 영화의 타이틀 로고가 새겨진 기념 티셔츠와 모자를 증정한다.
서종렬 KT미디어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가족과 이웃의 사랑을 돌아볼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QOOK TV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복 바이러스가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