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회공헌도 고객과 함께'

LG전자가 11일부터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100원의 기적’ 캠페인을 벌여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한다.(사진은 문래동 하이프라자)

31일까지 ‘굿네이버스’와 공동캠페인 100원씩 모아 결식아동 돕기 기금 조성 (대표 남용)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100원의 기적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1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600개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100원의 기적’ 캠페인을 벌여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한다. 행사기간 동안 마련된 기금은 국내 결식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600개 매장에서 행사 모델에 따라 최고 50%까지 할인판매하고, 구매고객, 매장 및 웹사이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승용차, 가족여행권, LCD TV 등 1억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이 참여하는 ‘착한 프로모션’을 올해 여러 테마로 나눠 선보이면서 LG전자 전문매장이 좋은 매장, 좋은 이웃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이웃 돕기에 뜻을 같이 하는 기업과도 제휴를 맺어 ‘착한 프로모션’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5월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프라자, 전문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윤종성 기자 jsyoo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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