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라끄베르'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딴 '라끄베르 연아 메이크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20대 여성의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며 '아이스키스 연아 립스틱'과 '아이스키스 연아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 총 40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립스틱 15종, 립글로스 10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2종, 멀티쉬머 2종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과 비비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2종, 파운데이션 2종, 페이스 파우더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 용기에 김연아를 상징하는 피겨여왕의 캐릭터와 김연아 사인이 담겨 있고, 블러셔&하이라이터 역할을 하는 '멀티쉬머' 등의 제품에는 김연아의 연기모습이 조각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내달 초 두번째로 선보이는 라끄베르 TV CF에서는 더욱 여성스럽고 섹시한 분위기의 김연아를 만날 수 있다"며 "아이스키스 연아 립스틱을 바른 김연아가 입술을 보다 섹시하게 연출하는 일명'입술춤'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