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함유돼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이퍼스 폴리코사놀'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 제품은 사탕수수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인 폴리코사놀과 오메가3(물범유)가 함유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증가시키고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는 낮춰 혈액 중 총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입증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콜레스테롤 합성이 활발한 저녁에 복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폴리코사놀 성분은 1991년부터 10여 년에 걸친 인체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바 있다. 사탕수수 잎, 줄기 100톤에서 2.5㎏ 추출되며 한국을 포함해 30여개 선진국에서 특허를 얻은 성분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국인의 식생활이 서구화되면서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향후 콜레스테롤, 혈액순환 등 심혈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ONmart(), 주요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개월분(500mg, 30캡슐)에 4만9000원.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