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16일 고객들에게 전자금융 이용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내달 29일까지 '2009 고객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이(e)봄 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폰뱅킹 이용·인터넷뱅킹 신규가입·범용공인인증서발급·휴대폰 공인인증서 저장 등 4가지로 나눠서 실시되며 여러 부문에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폰뱅킹 이용의 경우 개인고객이 폰뱅킹으로 이체·조회를 5회 이상 하면 매주 20명을 추첨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인터넷 뱅킹에 신규가입하고 1회 이상 이체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노트북·게임기·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간 미이체 고객 중 이벤트 기간에 1회 이상 이체한 개인고객도 대상이다.
또한 범용공인인증서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휴대폰 공인인증서 저장서비스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전자금융 서비스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고 공인인증서의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준형 기자 raintre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준형 기자 raintr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