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는 신학기를 맞아 글로벌 신발·의류 브랜드 컨버스와 함께 무탄산과실음료 '델몬트 스퀴즈 캔'을 마시면 컨버스운동화 총 1700켤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델몬트 스퀴즈캔과 컨버스 운동화의 공동 타깃층인 10ㆍ20대 학생들에 대한 프로모션을 통해 두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 목적이다.
컨버스 운동화가 그려져 있는 델몬트 스퀴즈 캔을 구매한 뒤 캔따개 뒷면을 확인하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이 당첨된 소비자는 컨버스 매장을 방문해 당첨된 캔따개를 제시하고 컨버스 운동화 5가지의 제품(No. E109461~E109465) 가운데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고르면 된다.
델몬트 스퀴즈는 사과맛, 포도맛, 오렌지맛, 파인애플맛 등 4가지 맛으로 240ml 용량에 소비자가격 600원이다. 최근 1.5ℓ 대용량 페트 제품(1600원)도 출시됐다.
롯데칠성은 이번 프로모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인쇄 매체를 통한 이벤트 광고는 물론 전국 수퍼 및 학교게시판에 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하고 POP 광고를 통해 구매접점에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칠성 커뮤니티(//www.lottechil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