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민들레대포' 온라인 이벤트 실시

㈜배상면주가는 온라인 이벤트 '민들레대포도! CF도! 널리 퍼져야 제맛!'을 이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민들레대포 광고가 온라인 상에서도 민들레홀씨처럼 널리 퍼지라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배상면주가 홈페이지(www.soolsool.co.kr) 이벤트 게시판에서 스크랩 혹은 다운로드한 민들레대포 CF를 개인 미니홈피, 블로그, 온라인 동호회 등의 게시판에 등록하고, 광고평을 쓰면 추첨을 통해 민들레대포, 산사춘 미니어쳐(12入)와 민들레대포 미니어처(12入) 세트, 영화예매권 등을 지급한다. '민들레대포' CF는 프랑스의 와인, 러시아의 보드카, 독일의 맥주와 같이 세계인들로부터 사랑 받는 각국의 술에 절대 뒤지지 않는 우리나라의 전통술의 매력을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배상면주가에서 '전통술의 정겨운 미학과 낭만을 우리가 먼저 알자'라는 취지에서 진행하는 '우리 술, 우리 문화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자연의 민들레와 생쌀로 빚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민들레대포'의 알코올 도수는 13%로 330ml 용량에 할인점 판매가 17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