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홀 라운드 100명에 주말 필드 무료 라운드 기회 제공
스크린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업체 골프존(대표 김영찬)은 겨울철 성수기 캠페인 ‘에브리데이 골프존데이’ 세 번째 행사로 ‘골프존 필드준비 이벤트’를 오는 3월 24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 27홀 라운드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봄을 맞아 주말 필드에서 무료로 라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홈페이지(www.golfzon.com)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상태로 라운드를 하면 자동 응모가 되며, 실력에 관계없이 라운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일별 라운드 횟수 및 응모 여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 당첨자를 선정, 발표한다. 당첨자는 발표 2주 후인 3월 7일~4월 5일 기간 중 주말 필드에서 무료로 라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동반 3인까지 그린피(18홀)를 전액 지원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낮 시간(6~16시)에 27홀 라운드시 골프 클럽을 제공하는 ‘오후 4시 전에 라운드하고 신상 클럽 장만하세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김영찬 골프존 대표는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 간 진행되는 겨울철 성수기 캠페인 가운데 마지막 이벤트”라 “실력에 관계없이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회원과 초보 골퍼들이 봄맞이 필드 라운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