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60.3% 감소한 15억7694만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12.6% 줄은 540억9833만원, 당기순이익은 1.5% 증가한 53억7633만원으로 집계됐다.
회사측은 "주요제품인 백세주 매출의 감소 및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 증가가 손익구조 변동에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