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대한민국이 작은 아이들' 캠페인 전개

은 영어는 목적이 아닌 미래의 꿈을 이루기 위한 수단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대한민국이 작은 아이들'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청담러닝은 대한민국에 국한된 엘리트가 아닌 세계적인 엘리트를 준비하는 아이들을 표현한 '시험지가 좁은 아이들'편과 '대한민국이 작은 아이들' 편 등의 시리즈 광고를 제작해 1월 19일 인쇄광고를 시작으로 TV 광고, 공익 광고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 등을 단계별로 전개한다. 청담러닝은 마케팅 캠페인 일환으로 21세기 지식 사회의 인재조건과 바른 영어 공부법을 소개하는 '입시가 끝이 아닌 영어, 청담러닝 세미나 : 인재전쟁'을 내달 4일부터 9일까지 평촌, 강북, 강서, 강남, 분당 등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6회에 걸쳐 개최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각 회당 1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800만원 상당의 캐나다 몰입 연수를 지원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청담러닝 상품권(2만원)을 증정한다. 청담러닝은 이밖에도 온라인에서 청담러닝 TV광고 캠페인 의도와 어울리는 내용의 카피 문구를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영화 청담러닝 대표는 "영어 실력은 단기간에 암기를 통해 형성되는 것이 아니라"며 "비판적 사고력과 창의적 사고력, 언어적 표현력 이라는 기본기 훈련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형성된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청담러닝은 영어 교육 업계의 경쟁심화 속에서 1위 기업으로써 입시 위주의 영어 교육을 지양하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도전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고 역설했다. 세미나 예약문의는 1644-0223으로 하면된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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