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임펄스’
프로스펙스 주니어용 성장 촉진 신발 'GH+ 임펄스'
프로스펙스(대표 이대훈)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청소년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주니어용 성장화 ‘GH+ 임펄스’를 출시했다.
성장호르몬을 촉진시키는 성장 촉진 기능화 GH+는 일상적인 운동에서 발생하는 충격을 신체로 전이시켜 성장호르몬이 가장 왕성하고 안전하게 분비될 수 있도록 하는 성장용 기능화로, 특수 개발된 성장 칩을 신발 바닥에 장착했다. GH+의 새로운 제품인 주니어화 임펄스는 기존 아동화 듀플렉스보이 보다 심플해진 디자인과 안전성을 강화한 기능을 제공한다.
끈 스타일과 화이트 색상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심플함을 강조해 교복부터 평상복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사물이 받은 빛을 반사해 어두운 밤중에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재귀 반사 기능을 추가해 밤 늦은 시간까지 학교생활 및 과외 활동이 잦은 청소년들의 귀가 및 이동을 도와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임펄스는 성장에 대한 관심과 고민이 높은 사춘기 청소년들이 생활 속에서 성장호르몬을 촉진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동화”라면서 “청소년들의 야간 활동 안전성을 높여주고 디자인적인 측면도 강화해 언제 어디서든 신고 달릴 수 있는 성장 기능화로서 청소년 성장 도우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8만5000원이다.
한편 GH+ 공식 사이트(www.prospecs.com)에서는 임펄스 및 아동화 듀플렉스보이의 자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