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2009년 연초랠리에서 개인투자자들이 확실한 고수익을 거머쥘 수 있도록 실시하고 있는 <릴레이 무료특집방송>이 오픈 3일만인 현재 5000여명의 개인투자자가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오는 11일(일요일)까지 실시되는 <릴레이 무료특집방송>은 실제 수익률로 검증 받은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 리얼, 반딧불이, 초심, 소로스, 닥터제이, 전투개미, 독립선언 등 7인이 참가하며, 2009년 전반적인 국내외 주식 시장 동향과 연초 유동성랠리에 대비한 급등 1순위 종목이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되고 있다.
8일(목요일)은 주식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 매매의 선두주자로서 핵심 우량주의 매매급소를 정확하게 포착, 최소의 리스크로 안정적인 투자 고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제이'가 <2009년 뉴패러다임을 선점하라>는 주제로 녹색뉴딜정책의 최대 수혜주를 집중조명 하는 무료특집방송을 오전 10:00~11:00까지 실시한다.
닥터제이는 최근 5거래일간 퍼스텍, 삼성물산, 한국금융지주, 주성엔지니어링, 삼성테크윈 등을 통해 60% 이상의 누적수익률을 확보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이다.
닥터제이는 이와 관련해 "현재 전세계가 대체에너지 관련 산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삼고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면서 "정부 정책의 직접적 수혜가 예상되는 핵심 주도 테마주를 업종별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주식 역사상 1월장은 강력한 테마장이 연출되어왔고, 특히 2009년 1월은 美 오바마 정권 취임과 함께 각국의 경기부양 정책 및 리플레이션 정책과 그간 지수 상승의 걸림돌이 돼 왔던 환율시장이 안정화 되고 있다는 점에서 단기적 유동성장세가 펼쳐질 가능성이 크다"면서 "현 시점은 이에 대비한 투자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이번 무료특집방송에 반드시 동참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차트분석의 대가 '전투개미'도 오후 21:00~22:00까지 릴레이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전투개미는 "1월~12월까지 주식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대형 이슈를 월별로 점검해 보고, 이에 따른 세부 대응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면서 "지수 등락에 상관없이 고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테마업종을 집중조명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덧붙여 그는 "2009년 들어 4거래일간 종합주가지수가 100p 이상 급등세를 보여왔지만, 현 시점은 추가적인 급등세를 기대하기 어려운 국면으로 당분간은 지수 관련 대형주보다는 정부 정책 기대감이 부각된 테마주 매매가 유효할 것으로 전망되는바,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는 테마주 매매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전투개미는"1~2월장의 경우 오바마 정권 취임, 자본시장통합법 시행, 미국 아날로그 방송 중단,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개최가 고수익 포인트의 핵심이 될 것이다"면서 "오바마 수혜주, 증권주, 디지털셋톱박스 관련주, 태양광주 등의 매매급소를 제시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이리치(www.hirich.co.kr) 릴레이 무료특집방송과 관련, "참여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다채로운 하이리치의 증권방송을 최대 7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면서 "2009년 상반기 주식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반드시 동참해 볼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 이 보도자료는 하이리치에서 제공됩니다.
편집국 asiaeconom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편집부 편집국 asiaeconom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