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신공영 컨소시엄, 파주 운정3지구 A45블록 12월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신공영 컨소시엄은 올해 12월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에서 '운정3지구 A45블록'을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한신공영 컨소시엄, 파주 운정3지구 A45블록 12월 분양 파주 운정3지구 A45블록 조감도 / 이미지제공=한신공영
AD


운정3지구 A45블록은 지하 1층~지상 28층, 11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5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74㎡B가 116가구로 가장 많다.


단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운정역(예정)이 도보권에 자리한 역세권 아파트로 조성된다. 정부가 GTX-A 운정역~서울역 구간을 내년 하반기 중 조기 개통하겠다고 밝힌 상태여서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이동 시간은 약 18분이 예상된다. 또 주변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공사 중이고,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으로 진입도 용이하다.


교육 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최근 교육부의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운정4초, 운정5중이 들어설 예정이며 고교 부지도 계획됐다. 생활 인프라는 인근에 홈플러스와 교하도서관 등이 있고, GTX-A 운정역을 중심으로 조성될 다양한 상업시설과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산내공원, 한솔공원, 양지말공원, 운정호수공원 등 풍부한 녹지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는다. 입주는 2026년 8월 말 예정이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