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페어웨이 우드·레스큐·아이언 조합
비거리·관용성 향상 초점

테일러메이드는 비거리와 관용성에 초점을 맞춘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 조합의 '스텔스2 패밀리'를 31일 공개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 선봬 스텔스2 패밀리[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AD

스텔스2 페어웨이 우드와 레스큐는 중앙과 가장자리를 얇게 한 페이스로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를 향상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페어웨이 우드는 3D 카본 크라운으로 무게 중심을 낮췄고, 토 부분 무게는 헤드 후방으로 이동시켜 관용성을 높였다.


레스큐는 스텔스2, 스텔스2 플러스, 스텔스2 HD 세 가지로 구성됐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무게 중심이 더 낮아서 볼을 더 쉽게 띄우고, 똑바로 날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텔스 HD 아이언은 볼을 똑바로, 멀리 때리는 성능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는 "미스샷에도 볼의 휘어짐이 적고, 낮은 무게 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소개했다.


롱 아이언은 골퍼들이 샷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아이언 헤드의 무게 중심을 낮게 설정하고, 양쪽에 많은 무게를 배치해 관성모멘트(MOI)를 높였다. 쇼트 아이언은 날렵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을 다르게 적용했다. 또 슬라이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드로우 바이어스 페이스를 채택했다. 임팩트 때 비거리 손실이 발생하지 않게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도록 구성한 솔 디자인도 주목할 부분이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한국지사장은 "골퍼들이 혁신의 클럽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와 함께 골프의 기준을 높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