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자동차, '2021 헬로 스프링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4일부터 이틀 간 전국 주요 물류 이동 거점 6개소에서 진행
타이어, 매연저감장치, 에어컨 등 무상 점검

현대자동차, '2021 헬로 스프링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 실시 현대차가 14일부터 이틀간 '2021 헬로 스프링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차]
AD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현대자동차가 봄철을 맞아 주요 물류 이동 거점에서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 헬로 스프링(Hello Spring)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14~15일 이틀 동안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내 주요 휴게소 및 차고지에서 이번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매연저감장치(DPF) 등 차량 기본 항목을 비롯해 필터, 냉매 등 에어컨 장치도 점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 거점에서 판매 및 상담 부스를 함께 운영하고, 차량 관리요령 교육 및 판촉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차량 기본 항목들에 대한 점검과 방역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