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역화합·발전의 동력… 포항 29개 읍면동 이통장 한자리에 모였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마음대회 개최, 29개 읍면동 이통장 900여명 참석

마이스산업 성공 기원 ‘포엑스 퍼포먼스’ 선뵈며 눈길

포항시는 지난 28일 포항시종합운동장 만인당 옆 잔디구장에서 포항시이통장연합회 주관으로 ‘2024년 포항시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역화합·발전의 동력… 포항 29개 읍면동 이통장 한자리에 모였다 포항 마이스산업 성공 기원 ‘포엑스 퍼포먼스’.
AD

이날 행사는 행정 최일선에서 시민과 가교역할을 하는 29개 읍·면·동의 이통장 약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하고 화합하며 지역발전의 동력을 마련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공식 행사로 1부 개회식을 진행한 데 이어 2부 행사로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화합 한마당과 축하 공연이 진행되며 열기를 더했다.


이채규 이통장연합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통장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한마음대회가 성대하게 개최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포항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서로 소통하며, 이통장이 한마음으로 희망찬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데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읍면동별 3행시를 발표하며 입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포항시 마이스산업 성공을 기원하는 포엑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역량을 결집했다.



이강덕 시장은 “지역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해 온 이통장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당면한 많은 현안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길 바라며, 포항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시민들의 역량을 결집해 나가는 데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