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 센텀시티,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8일까지 1층 센텀광장에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세계 센텀시티,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키스.
AD

키스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패키징으로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쌓으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꾸민 이번 팝업에서는 신상품 ‘캘리포니아 페더라이크 쿠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구매 제품·금액별로 파리 올림픽 기념 배드민턴 세트, 핸드크림,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을 구매한 2명에게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미우미우 백을 증정하며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