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예약만 해도 '100만원' 등 추첨 행운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웨딩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10일 오후 10시55분부터 웨딩 전문기업 다이렉트컴즈의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를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는 웨딩 컨설팅 '다이렉트웨딩'가 준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이다.
웨딩홀 투어부터, 본식 당일까지 1대1 전담 플래너가 배정된다. 또 국내 스드메·혼수 업체 대부분이 제휴됐으며 가격 비교를 통해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식을 위한 '드레스+메이크업' 구성부터, 토탈스튜디오 촬영이 더해진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구성 등 '다이렉트웨딩'의 다양한 웨딩 패키지를 확인 뒤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 뒤로는 배정된 전담 플래너의 설명과 견적 상담을 거쳐 원하는 웨딩패키지를 계약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 단독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과 랩그로운 1캐럿 6프롱 다이아몬드 반지를 각각 2명씩 총 4명에게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또 상담 예약 후 방문 상담을 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과 코렐 접시 6p 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