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네시스가 전국 200여개 타이어 장착점에서 전 차종의 타이어를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특히 품질이 뛰어난 제조일로부터 최대 2년 이내의 OE(Original Equipment·신차용 타이어) 올시즌 타이어만 사용해 고객 신뢰를 높인다.


서비스 이용자는 타이어 교체와 함께 ▲최초 1회, 지정된 제휴 장착점으로부터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딜리버리 ▲타이어가 파손되는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1년 데미지 프리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휠 밸런스 점검, 3D를 활용한 휠 얼라인먼트 점검 등 서비스도 기본 제공된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는 이날부터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타이어 4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제네시스 플로팅 휠 캡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의 편의성 및 오너십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믿을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 유지 및 관리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출시
AD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