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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기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우수’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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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사업 목표달성률 100%,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

한기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우수’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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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자율·혁신적 고객중심 경영을 잘했는지를 기관별 고객 대상으로 매년 조사하는 것으로 2023년에는 18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해 45개 기관이 ‘우수’ 평가를 받았다.


한기대는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기대는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모든 사업 목표를 100% 달성한 것을 비롯해 본교 및 부속기관 직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리더 1기’를 위촉해 전사적으로 CS 마인드를 전파하고, CS 역량을 분석·코칭할 수 있는 사내 강사로 양성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에 노력해 왔다.



유길상 총장은 “이번 성과는 전 교직원이 현장 일선에서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가 평생직업능력개발 허브 기관으로서 고객 감동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김경동 기자 kyungdong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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