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도입 후 단 한 번의 예외없이 1위 선정
주말 케어 센터·자가 수리 등 서비스 도입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이 도입된 2012년 이후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주말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24시간, 365일 제공해 서비스 이용의 제약을 없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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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서비스센터 부문 13년 연속 1위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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