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샘표,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서 선봬

샘표는 세계 채식인의 날(10월1일)이 있는 10월을 맞아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샘표,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 한정 판매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사진제공=샘표]
AD

세계 채식인의 날은 국제채식연맹이 생명존중과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채식을 독려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샘표는 누구나 채소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와 함께 요리 솔루션을 제안했다.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는 요리에센스 2종(연두 순, 청양초)과 새미네부엌 물김치 양념, 새미네부엌 모듬야채 수제피클소스, 채소 집밥 레시피북으로 구성돼 있다.


연두는 샘표의 콩 발효 맛내기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색과 향이 진하지 않고 채소 본연의 참맛을 살리면서 부족한 감칠맛을 채워준다.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은 마늘, 양파, 배 등 물김치를 만들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는 제품이다. 새미네부엌 모듬야채 수제피클소스는 오이, 당근, 비트 등 원하는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다음 생수와 소스를 같은 비율로 붓기만 하면 피클을 완성할 수 있다.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는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