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도군 의신면,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남 진도군 의신면이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5일 군에 따르면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의신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 지원사들과 의신면 직원들 20여명이 참여해 쓰레기와 오래된 물건을 치우고 청소했다.


진도군 의신면,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진도군 의신면이 취약계층을 위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진도군]
AD

이번 봉사활동 대상 가정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였던 어르신이 사망한 뒤 혼자남은 손자가 생활하고 있는 단독주택으로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도움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무더운 날씨에 고생해 준 봉사단을 격려하기 위해 김희수 진도군수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다양한 자원연계 서비스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도군 의신면 관계자는 “도움을 주신 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해소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진도=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승근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