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7 홍대·아모레퍼시픽 톤워크, 콜라보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객실 1박과 피부 톤 셀프 측정

L7 홍대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손잡고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L7 홍대·아모레퍼시픽 톤워크, 콜라보 패키지 출시 L7 홍대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함께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 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은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톤워크 팝업스토어. [사진제공=롯데호텔]
AD

톤워크는 지난달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얼굴 색상을 측정하며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제품을 제조해 준다.


이번에 판매되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톤워크 이용권 1매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톤워크 이용권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측정 후 컬러에 맞는 파운데이션 또는 쿠션 1개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에는 체크인 후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에 마련된 톤워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피부 톤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컬러와 텍스처(글로우·세미 매트), 제품 타입(파운데이션·쿠션)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주문한 제품은 다음 날 오후 3시 이후 팝업스토어에서 픽업할 수 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