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소비자 프로그램 편의점으로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 대상
보상판매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제는 전국 2만여개의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3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소비자 프로그램 편의점으로 확대
AD

이번 프로그램으로 크게 두 가지가 달라진다. 먼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제품에 한해 적용되었던 보상판매 및 친구추천 프로그램이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도 추가 적용된다. 또 기존에는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소비자 프로그램이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여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5000원 할인된 5만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 반납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는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 명의로 등록이 완료된 기기여야 한다.


또한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첫 구매를 하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 11만9000원과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원 할인된 5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국내에 최초 출시했고, 이어 올해 2월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추가로 선보였다. 특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한 손에 가볍게 잡히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완전 충전 시 최대 20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