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명대 광고PR학과, 리미(RIMY) 스튜디오 개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명대학교 광고PR학과의 전용 스튜디오인 ‘리미(RIMY)스튜디오’가 3일 개소했다.


광고PR학과 김동규, 한은정 교수가 주도해 개소한 리미 스튜디오는 학과 학생들이 창의적으로 광고 PR 영상과 유튜브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산뜻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했다.


리미 스튜디오는 한국방송학회와 롯데홈쇼핑의 ‘대학 온라인강의·영상편집 장비 지원 사업’으로 수주한 촬영·편집 장비를 갖추고 있어 학생들은 이곳에서 촬영과 편집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리미 스튜디오 반대편에는 뉴욕페스티벌 수상작 자료가 전시된 뉴욕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있어 리미스튜디오를 방문한 학생은 광고 촬영과 편집, 기획 회의, 학습을 동시에 할 수도 있다.


동명대 광고PR학과, 리미(RIMY) 스튜디오 개소 광고PR학과 교수진들이 리미스튜디오 앞에서 단체 기념사진을찍고 있다.
AD

광고PR학과 학과장 이정기 교수는 “2020년 한국방송학회와 롯데홈쇼핑 지원 사업 선정, 2022년 뉴욕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센터 유치에 이어 2023년에는 LINC사업단 지원으로 훌륭한 학습공간이 만들어졌다”며 “학생들이 이 공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방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