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삼호어묵' 신제품 4종 출시…"겨울철 별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삼호어묵’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묵탕 2종과 간식류 2종으로 최근 온라인 어묵 시장 성장세에 맞춰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선보였다. 어묵탕 2종은 ‘가쓰오모둠어묵탕’과 ‘김치모둠어묵탕’, 간식류 2종은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와 ‘쫀득어묵’이다.


어묵탕은 다섯 가지 쫄깃한 어묵에 풍성한 부재료가 들어가 해동 없이 끓는 물에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가쓰오모둠어묵탕은 가쓰오 육수와 야채어묵, 해물어묵, 두부볼 등 다양한 맛과 식감의 어묵 5종에 속이 알찬 유부 주머니와 표고버섯, 대파, 홍고추 등 건조야채가 들어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김치모둠어묵탕은 한입탱글사각, 한입가득볼, 감자부추어묵 등 다채로운 오색 어묵에 대파와 썬 김치가 들어간 육수를 더해 감칠맛 나는 국물 맛이 일품이다.

CJ제일제당, '삼호어묵' 신제품 4종 출시…"겨울철 별미" 삼호어묵 신제품 4종./사진=CJ제일제당 제공
AD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는 한입 크기의 쫀득 어묵과 얇은 사각어묵에 떡볶이용 소스가 동봉돼 물과 함께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쫀득어묵은 에어프라이어 6분 조리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어묵 구이가 완성된다. 신제품은 우선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호응에 따라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CJ온스타일, 이마트몰, 네이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어묵탕과 어묵볶이는 가정과 야외에서 색다른 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어묵 1위 브랜드로 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편의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