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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에브리데이, 프레시지와 업무협약…간편식 상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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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화, 마케팅 등 협력

이마트에브리데이, 프레시지와 업무협약…간편식 상품 개발 김성영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오른쪽)와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에브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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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에브리데이는 프레시지와 간편식 신제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간편식 제품화를 위한 업무 협력 ▲제품 출시를 위한 원활한 물량 수급 협력 ▲브랜딩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 등을 추진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와 프레시지는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과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상품 개발, 생산, 공급,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는 “이마트에브리데이와 더 다양한 HMR과 RMR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역량을 합쳐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영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는 "다양한 고품질의 식품을 지역별로 특색 있게 구성해 제공하는 것은 슈퍼마켓 본연의 경쟁력 중 하나"라며 “국내 간편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점하고 있는 프레시지와의 협력을 통해 불황기 내식화 트렌드로 지속적인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간편식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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