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쿠캣 상품 판매 본격화…“MZ세대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와이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도

GS25, 쿠캣 상품 판매 본격화…“MZ세대 공략”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쿠캣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GS25를 통해 쿠캣의 베스트 상품 최대 25종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쿠캣 베스트 상품은 딸기쏙우유 찹쌀떡, 매콤크림 닭갈비, 햄폭탄 부대찌개 등이다. 앞서 GS리테일은 합정프리미엄점, 수원행리단길점, 신림난우점 등을 쿠캣 특화 매장으로 구성해 전용 매대 설치 등으로 취급 품목을 최대 90여 종까지 확대했고, 270여 매장을 쿠캣 강화형 매장으로 추가로 운영해왔다.


쿠캣 특화 매장의 경우 올해 1월~6월까지 냉동 디저트류와 냉동 안주류의 매출이 일반 매장보다 각각 71배, 19배가 높았으며, 쿠캣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구성비 중 10~30대가 차지하는 비중도 전체 비중의 82%를 차지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 를 진행한다. GS25 매장에서 쿠캣 제품을 구매한 뒤 앱에서 GS&포인트를 적립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항공권 2매 및 초특급 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쿠캣 상품의 GS25 전국 확대 출시에 앞서 맛과 품질은 기존 그대로 유지하며 디자인 패키지 리뉴얼 및 용량 소형화 등을 통해 편의점에 상품 최적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쿠캣 베스트 상품 외에도 양사의 노하우를 담은 새롭고 매력적인 상품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