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친환경유통센터 학교 관계자와 시민들과 SNS 소통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친환경유통센터 ‘올본’ 뉴미디어 채널(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통해 센터 이용에 관심 있는 학교 관계자 및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가 운영하는 서울친환경유통센터는 서울시 학교급식에 관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고 학교급식 관계자 및 시민과 소통을 위해 SNS 홍보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친환경유통센터 학교 관계자와 시민들과 SNS 소통 확대 블로그
AD

매달 센터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주 시 필요한 친환경 농산물 가격과 품질동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봄철 알레르기 완화 식재료 소개, 레시피 이벤트 등 시의성 있는 식재료 관련 콘텐츠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며 친환경유통센터의 역할에 대해 시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는 기존의 카드 뉴스 형태 이외도 서울시 식품안전뉴스 인터뷰, 서울시 학부모 안심식재료 모니터링단 현장 스케치 등 더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시작되는 서울시 유치원 급식 관련 정보를 포함, 식재료 공급 관련 주요 이슈를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센터는 향후 지속적으로 관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고려한 홍보 콘텐츠 제공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는 한편, 영양(교)사와 함께하는 산지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 관계자들과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