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천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 미분양 물량 대부분 소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천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 미분양 물량 대부분 소진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 투시도. (제공=한국토지신탁)
AD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경기도 이천시에 들어서는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가 미분양 물량을 빠르게 소진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9일 "전용면적 59㎡ 미청약가구에 대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 결과 대부분 타입이 조기 마감했다"며 "8일부터 3일 간 진행되는 정당계약에서도 높은 계약율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국토지신탁이 ㈜그래도의 위탁을 받아 시행하는 해당 단지는 경기도의 비규제지역인 이천시 장호원읍 진암리 68번지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총 413가구로 구성된다. 시공은 우방산업과 동아건설산업이 맡았다.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와 4베이(Bay) 위주의 평면 설계로 일조권과 개방감을 갖췄다. 드레스룸·팬트리룸 등 공간활용도를 높인 설계도 적용된다. 경로당·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어린이집·키즈스테이션 등 자녀를 위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이천장호원 일반산업단지, 음성이테크 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으며 하나로마트·장호원 전통시장 등도 근거리에 있다. 장호원초·부원고 등 학교와 함께 중앙대의료원 진료협력엘리야병원 등 생활편리시설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청미도서관과 장호원 반다비 체육센터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진암리 일대에 위치해 있다.




김혜민 기자 h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