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베이코리아,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이베이코리아와 아모레퍼시픽이 25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26일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전날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서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공식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관과 스마일배송을 통해서 설화수, 아이오페, 한율,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이베이코리아의 물류 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과 이커머스 최초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쇼핑 경험 전반을 포괄하는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 활용 방안 모색 등 전방위적인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서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컨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새롭게 준비 중인 신규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