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BK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1월1일까지 지원서 온라인 접수

IBK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IBK투자증권은 2020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본사 영업(법인영업, IB, 소매채권판매 및 운용) ▲본사 지원(리서치, 신탁, 투자심사) ▲지점 영업(개인 및 법인고객 위탁매매와 금융상품 판매) 등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이며, 채용포털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은 학교·연령·성별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와 1·2차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약 2주 간 입문교육을 실시 후 각 부서에 배치돼 근무를 시작한다. 또 입사 후에도 체계적인 연수 및 교육·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직원들 간 일체감을 높이고 회사생활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에게 신뢰받고 시장에서 존중받는 자본시장의 리더라는 회사 비전을 따라 전문성을 갖춘 바른 금융인으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모집하고자 한다”며 “금융투자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일반적인 역량 외에 자신만의 전문성을 가진 T자형 인재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IBK투자증권 채용 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