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swanicoco)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TV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주름개선도 24.38%’를 입증하며 1위를 차지하여 화제가 됐으며,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가 피부 탄력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저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수상하며 신뢰받는 아이크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펩타이드 아이크림 20ml*9개 세트’ 구매시 풍성한 사은품 (아이크림 단지형 30ml, 시카 크림 마스크팩 5매, FGF 앰플, 아이크림 무료 체험분 등)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방송에선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홈쇼핑 완판계의 주역인 방송인 정가은씨가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기 있는 정가은씨가 아이크림 시연 및 본인만의 눈가 주름 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여린 눈가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해 안전한 저자극 기능성 아이크림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10년간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대 구성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