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봉환 "시장 방문객 많이 늘어나"…모바일상품권 장보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전 도마큰시장
온누리상품권

조봉환 "시장 방문객 많이 늘어나"…모바일상품권 장보기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오른쪽)이 4일 대전 서구 도마큰시장을 방문해 상인에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보여주면서 물건을 구매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과 임직원들이 4일 대전 서구 도마큰시장을 방문했다. 조봉환 이사장과 임직원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과일, 건어물 등 먹거리를 구입해 대전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자혜원에 기부했다.


시장 상인들은 최근 긴급재난지원금 등으로 인해 서서히 활기가 돌고 있는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조 이사장은 "전국의 전통시장이 코로나19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냈는데 5월부터 최근까지 전통시장 10여곳을 돌아보니 실제로 방문객들이 많이 늘어난 모습이었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같은 공동 마케팅 행사와 온누리상품권 활성화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이룰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조 이사장은 전통시장 방문에 앞서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참배했다. 오는 6일 현충일을 맞이해 임직원과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렸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