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만습지, 생태체험프로그램 ‘도요새를 찾아 떠나는 여행’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6월부터 체험 프로그램 및 해양환경 인식 증진 프로그램 운영

순천만습지, 생태체험프로그램 ‘도요새를 찾아 떠나는 여행’ 운영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순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했던 순천만습지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6월부터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순천시에서 준비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은 ‘도요새를 찾아 떠나는 여행’ 주제로 ‘공작’,‘일일탐조’,‘1박2일 탐조’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순천만 습지에서는 생태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갈대 빗자루 만들기, 생태 인형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을 맞게 되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부족했던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체험 중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안내 등 생활 속 거리 두기 예방 수칙 준수는 물론 철저한 실내외 소독 방역체계를 구축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순천만 습지 관계자는 “생태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지친 관광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체험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참여 가능하며 세부 내용은 순천만 습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보전과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kun578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