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인강, 중1~고3 무료수강 3월말까지 추가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900여 전 강좌 자유롭게 수강 … 정회원 가입 시 1개월 수강기간 추가

강남인강, 중1~고3 무료수강 3월말까지 추가 확대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운영하는 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이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추가 연기됨에 따라 전국 중·고등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초 4일부터 2주간 진행하기로 했던 무료수강을 31일까지 확대 시행한다.


강남인강은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중·고 900여개 전 강좌를 무료로 제한 없이 수강하도록 했으며, 이 기간 중 정회원에 가입할 경우 1개월 수강기간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du.ingang.go.kr)와 고객센터(☎1577-91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온라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강남인강 유명강사가 진행하는 과목별 공부법도 제공한다. 강남인강은 온라인 교육사이트 중 유일하게 중학교 내신부터 수능대비까지 전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장학생도 선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69명에게 1700만원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미화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발생된 수업 결손에 대한 전국 학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강남인강 무료수강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ME), 너(ME), 우리(WE)가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