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상이몽2' 이윤지, 의사 남편 정한울 첫공개 "마스크탓 얼굴 모른채 3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상이몽2' 이윤지, 의사 남편 정한울 첫공개 "마스크탓 얼굴 모른채 3년" 배우 이윤지·남편 정한울/사진=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이윤지의 의사 남편 정한울이 최초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첫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한울은 생애 첫 방송 출연에 긴장하면서도 "배우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구강악안면외과 의사"라고 덧붙였다.


정한울은 이윤지와의 첫 만남에 대해 "9년 전에 처음 만났다. 아내와는 의사와 환자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윤지는 "(남편이) 마스크 쓰고 가운까지 입어서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며 "얼굴도 모른 채 3년이 지났다"고 답했다.


이어 "시간이 흐른 후 신랑의 가족 결혼식장에 초대됐다"며 "(남편이) 마스크를 벗었는데 살이 확 빠진 모습을 보고 '음 좋은데? 이놈이다' 싶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윤지는 2014년 3살 연상의 치과의사 남편 정한울과 결혼해 슬하에 딸 라니 양을 두고 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